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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ing/Test Techniques

애자일 방법론의 유형 - Extreme Programming (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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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트림 프로그래밍은 가장 인기 있는 또 다른 agile 기술입니다. extremeprogramming.org에 따르면 최초의 XP 프로젝트는 1996 년 3 월 6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XP는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개발에 커뮤니케이션, 단순성, 피드백, 존중 및 용기의 5 가지 방식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점도 언급했습니다. 이것들을 XP의 값이라고 부릅니다.

이 중에서 모두 통신으로 시작합니다. XP 팀은 비즈니스 팀 및 동료 프로그래머와 정기적으로 협력하고 첫날부터 코드를 작성하기 시작합니다. 초점은 다른 시각 자료의 도움을 받아 최대한 얼굴을 마주 보며 대화하는 것입니다.

익스 트림 프로그래머는 간단한 코드를 작성하고 첫날부터 피드백을 받기 시작합니다. 초점은 공유되지 않은 요구 사항을 예측하지 못하거나 예측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는 설계를 단순하게 유지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최소의 제품만을 생산합니다.

피드백은 팀이 더 나은 업무 품질을 향상시키고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서로에게서 배우고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그들이 서로에 대한 존중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또한 모든 사람들의 최상의 아이디어를 모으고 다른 사람들의 피드백을 통해 훌륭한 제품을 생산했다는 것을 알면서 용기를줍니다. 따라서 그들은 변경 사항을 포함하거나 자신의 업무에 대한 추가 피드백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는 요구 사항이 자주 변경되는 프로젝트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지속적인 피드백은 팀이 이러한 변화를 용기있게 포함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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