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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ing/Test Techniques

애자일 방법론의 유형 - Scr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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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럼은 가장 대중적인 agile 프레임 워크로 쉽게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용어 '스크럼'은 대부분의 실무자가 'agile'과 동의어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해입니다. 스크럼은 agile을 구현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 중 하나 일뿐입니다.

단어 스크럼은 스포츠 럭비에서 옵니다.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밀어 붙이는 연동 위치에서 함께 모이는 곳.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위치에서 정의된 역할을 수행하며 상황의 요구에 따라 공격적이고 방어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IT 부서의 스크럼은 세 가지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정의된 역할을 가진 권한이 부여된 자체 관리 개발 팀을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에는 제품 소유자 (PO), 스크럼 마스터 (SM) 및 프로그래머와 테스터로 구성된 개발 팀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스프린트 (sprints) 라 불리는 반복 시간에 함께 작업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PO가 제품 백 로그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스크럼 팀이 할 일 목록입니다. 그런 다음 스크럼 팀은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항목을 선택하고 스프린트라는 시간 상자에서 완료하려고합니다.

이 모든 것을 기억하는 쉬운 방법은 3-3-5 프레임 워크를 암기하는 것입니다. 스크럼 프로젝트에는 3 가지 역할, 3 가지 아티팩트 및 5 가지 이벤트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들은 -
역할 : PO, 스크럼 마스터 및 개발 팀.
아티팩트 : 제품 백 로그, 스프린트 백 로그 및 제품 증가.
이벤트 : Sprint, Sprint 계획, Daily Scrum, Sprint 검토 및 Sprint 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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