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anban은 카드를 의미하는 일본어 용어입니다. 이 카드에는 소프트웨어에서 수행할 작업에 대한 세부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목적은 시각화입니다. 모든 팀 구성원은 이러한 시각 자료를 통해 수행해야 할 작업을 알고 있습니다.
팀은 연속 간행을 위해 이 칸반 카드를 사용합니다. Scrum과 마찬가지로 Kanban도 팀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자체 관리 및 협업 팀을 홍보합니다.
그러나 스크럼 스프린트 때와 마찬가지로 팀에서 처리되는 항목은 고정되어 있고 스프린트에 항목을 추가 할추가할 수 없는 반면 칸반에서는 사용 가능한 용량이 있으면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요구 사항이 자주 변경될 때 특히 유용합니다.
비슷하게 또 다른 차이점은 스크럼이 PO, 스크럼 마스터 및 개발 팀의 역할을 정의했지만 칸반에는 미리 정의된 역할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스크럼이 제품 백 로그의 우선 순위를 제시하는 반면 Kanban은 그러한 요구 사항이 없으며 완전히 선택 사항입니다. 따라서 Kanban은 조직을 덜 필요로 하며 부가가치가 없는 활동을 피하고 변경에 대한 대응성을 요구하는 프로세스에 적합합니다.
반응형
'Testing > Test Techniqu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자일 방법론의 유형 - Extreme Programming (XP) (0) | 2019.05.23 |
---|---|
애자일 방법론의 유형 - Lean (0) | 2019.05.23 |
애자일 방법론의 유형 - Scrum (0) | 2019.05.23 |
Agile Methodology - 장점과 단점 (0) | 2019.05.22 |
Agile Methodology - 소개 (0) | 2019.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