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은 폐기물 감소에 중점을 둔 철학입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죠?
간결하게 말하자면, 프로세스를 부가 가치 활동, 가치 부가가치 활동 및 필수 비 가치 부가 활동으로 나눕니다. 부가가치가 없는 활동으로 분류될 수 있는 활동은 낭비이며 우리는 그 낭비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leaner 프로세스는 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작업에서 더 빠른 전달과 적은 노력 낭비를 의미합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개발주기의 모든 단계를 최적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린 (Lean) 원칙이 린 제조 (Lean Manufacturing)에서 소프트웨어 개발로 변경된 이유입니다.
약식 소프트웨어 개발은 아래에 표시된 7 가지 린 원칙을 적용하여 모든 IT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자명합니다. 낭비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은 최초의 원칙이며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활동을 가치와 부가가치가 아닌 가치로만 분류합니다.
가치가 없는 부가 활동은 코드의 어느 부분이라도 덜 강력하게 만들 수 있으며 관련 노력을 증가시키고 정당한 비즈니스 가치를 추가하지 않고 많은 시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막연한 사용자 이야기 또는 열악한 테스트 또는 큰 그림에서 요구되지 않는 기능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학습을 증폭시키는 두 번째 원리는 팀이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변화시키는 환경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늦은 결정을 내리는 것은 상황이 바뀔 때 보람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변경 사항이 예상되는 경우처럼 재 작업을 줄이고 팀을 변경하여 비즈니스 요구가 바뀔 때마다 작업을 다시 할 필요가 없도록 하십시오.
그러나 팀이이를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네 번째 원칙과 균형을 유지해야 하므로 항상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의사 결정의 지연은 전체적인 전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하며 작업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아야 합니다. 한 눈은 항상 완전한 그림에 있어야 합니다.
권한이 부여 된 팀을 갖는 것도 요즘 매우 일반적이며 이는 심지어 민첩하게 제안하는 것입니다. 능력 있는 팀은 책임감이 강하며 의사 결정을 더 빨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능력 있는 팀의 소유 정신은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팀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조직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린과 민첩은 한 가지 뚜렷한 차이점과 공통점이 많습니다. 린 팀은 제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애자일 팀은 실제로 제품을 만드는 사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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