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sting/Non-Functional Testing

Performance Testing vs Load Testing vs Stress Testing (Difference) - FAQ

반응형

Q1) 부하 테스트와 성능 테스트가 동일합니까?

답변 : 이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그들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성능 테스트와 부하 테스트의 차이점을 분명히 이해해야 합니다. 아래의 표 요약을 참조하여 성능 및 부하 테스트의 목표, 범위, 연구할 특성 및 발견할 문제가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Q2) 부하 테스트를 수행 할 때 스트레스 테스트를 동시에 수행하는 것은 불공정한 테스트입니까?

답변 : 이것은 스트레스 테스트와 로드 테스트를 병렬로 수행하는 것이 불공평하다는 것과 같이 많은 소프트웨어 테스트 인터뷰와 인증 시험에서 자주 발생하는 질문입니다. 이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부하 테스트를 하는 동시에 스트레스 테스트를 하는 것은 불공정하지 않습니다.

어떤 시험도 불공평하지 않습니다. 테스터로서, 당신의 일은 문제를 찾는 것입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실제가 적용될 수 있으며이 상황에서 발견한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3) 복구 테스트는 성능 테스트의 일부입니까?

답변 : 예, 복구 테스트는 성능 테스트에 따라 분류되며 때로는 로드 테스트와 함께 수행됩니다. 복구 테스트에서는 응용 프로그램이 오류, 충돌, 하드웨어 오류 및 기타 유사한 문제로부터 얼마나 잘 복구할 수 있는지에 액세스 합니다.

이 작업에서는 소프트웨어가 강제로 실패한 다음 제대로 복구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 중일 때 갑자기 시스템을 다시 시작한 다음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 무결성을 확인합니다.

Q4) 성능 테스트에 코딩이 필요합니까?

답변 : 성능 테스트에서는 고급 코딩 수준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는 것이 부가적인 이점입니다.

예를 들어 JMeter를 사용하는 경우 Java의 기본 사항을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특정 물건을 디버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자신의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Q5) 성능 테스트에서 스파이크 테스트란 무엇입니까?

답변 : 스파이크 테스트에서 많은 사용자가 갑자기 부하를 증가 시키거나 감소시키고 나중에 시스템 동작이 관찰됩니다. 스파이크 테스트는 주로 시스템이 갑작스러운 부하 변화를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