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sting/Non-Functional Testing

성능 테스트 전략 문서 작성 방법 - 가정, 종속성

반응형

Assumptions

성능 테스트 환경은 프로덕션 아키텍처 환경의 복제본입니다. (즉, 올바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통합 레이어 등).
- 성능 스크립트는 사용량이 많은 중요한 흐름을 기반으로 설계됩니다.
- 모든 인프라 문제는 성능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해결해야합니다. 나중에 시스템 구성을 변경하면 테스트 결과가 무효화됩니다.
- 응용 프로그램은 안정적이며 성능 테스트 환경에서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필요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리소스 (예 :로드 생성기 시스템 / 소프트웨어, 컨트롤러 / 에이전트 시스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범위 변경 사항은 변경 관리 프로세스를 거치며 성능 테스트 팀은 일정 및 리소스의 영향을 평가합니다.
- 각 서버는 부하를 처리해야 합니다.
- 모니터링 목적으로 지원 시스템에서 응용 프로그램 추적 로그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Dependencies

- 프로덕션 아키텍처 환경의 복제본인 성능 테스트 환경의 가용성.
- 테스트 준비 및 실행 단계에서 다양한 기능, 개발, 데이터베이스 및 인프라 팀에서 지원이 필요합니다.
- 시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므로 전체 성능 테스트 단계에서 코드 변경 사항이 구현되지 않습니다.
- 타임 라인 내에서 제한으로 이어질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타임 라인이 모든 테스트 범위가 원래의 마일스톤 날짜 이내에 충족 될 수 없는 경우 릴리스 관리자가 범위 지정 및 우선 순위 결정을 제공하기 위해 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사용자 / 주제 전문가는 기능적 설명과 비즈니스 트랜잭션 승인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BC 채팅 프로그램 관리자가 검토하고 사인 오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