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수명주기라고도 하는 결함 수명주기는 전체 수명에서 여러 상태를 포괄하는 결함의 주기입니다. 이것은 테스터에 의해 새로운 결함이 발견되는 즉시 시작되며 테스터가 결함을 닫아서 그것이 다시 복제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줄 때 끝납니다.
결함 워크 플로우 :
아래 그림과 같이 단순한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결함 수명주기의 실제 워크플로를 이해해야 합니다.
결함 상태 :
1) New : 이것은 결함 수명주기의 첫 번째 결함 상태입니다. 새로운 결함이 발견되면 '새'상태로 떨어지고 결함 수명주기의 나중 단계에서 이 결함에 대해 검증 및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2) Assigned :이 단계에서는 새로 생성된 결함이 결함을 처리하기 위해 개발 팀에 지정됩니다. 이것은 프로젝트 책임자 또는 테스트 팀 관리자가 개발자에게 할당합니다.
3) Open : 개발자가 결함을 분석하는 과정을 시작하고 필요한 경우 결함을 수정합니다. 개발자가 결함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면 특정 이유에 따라 아래의 네 가지 상태 (중복, 지연, 거부 또는 버그 없음)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4) Fixed : 개발자가 필요한 변경 작업을 수행하여 결함 수정 작업을 완료하면 결함 상태를 '고정'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5) Pending Retest : 결함을 수정 한 후 개발자는 결함을 테스터에게 할당하여 결함을 다시 테스트하고 테스터가 결함을 다시 테스트할 때까지 결함 상태를 'Pending Retest'로 남깁니다.
6) Retest :이 시점에서 테스터는 결함 재검사 작업을 시작하여 요구 사항에 따라 결함이 개발자에 의해 정확하게 수정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7) Reopen : 결함에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개발자에게 다시 할당되어 결함의 상태가 'Reopen'으로 변경됩니다.
8) Verified : 테스터가 재 테스트를 위해 개발자에게 배정된 후 결함에서 문제를 찾지 못하면 결함이 정확하게 고정된 경우 결함의 상태가 '검증됨'으로 지정됩니다.
9) Closed : 결함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면 테스터는 결함 상태를 'Closed'로 변경합니다.
기타 :
Reject: 개발자가 결함을 진짜 결함으로 간주하지 않으면 개발자가 결함을 '거부'로 표시합니다.
Duplicate : 개발자가 다른 결함과 동일한 결함을 발견하거나 결함의 개념이 다른 결함과 일치하는 경우 개발자의 결함 상태가 '중복'으로 변경됩니다.
Deffered : 개발자가 결함이 매우 중요한 우선 순위가 아니라고 판단하고 다음 릴리스에서 수정될 수 있는 경우 결함 상태를 '지연됨'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Not a bug : 결함이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결함 상태가 '버그 아님'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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